클래식 머슬카

Barn은 2023 Muscle 차량과 Corvette Nationals의 숨겨진 보석을 공개합니다.

revveduprides 2024. 3. 12. 0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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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추수감사절 전 주말 일리노이주 로즈몬트에서 열리는 Donald E. Stephens 컨퍼런스 중간에 개최되는 Muscle 자동차 및 Corvette Nationals(MCACN) 디스플레이에 Barn이 공개하고 숨겨진 보석이 전시됩니다. 자동차 고고학자인 Ryan Brutt는 디스플레이의 가장 유명하고 잘 알려진 쇼 중 하나를 구성하는 책임을 맡은 사람입니다. 관찰을 기다리고 있다는 개념은 12개월마다 그가 전시하는 차량의 희귀성으로 인해 더욱 강화됩니다.

Barn은 2023 Muscle 차량과
Barn은 2023 Muscle 차량과


2023년에 Ryan은 이 디스플레이의 기록인 36대의 차량을 가져왔습니다. 일부 자동차의 경우, 이 디스플레이는 완전히 복원된 공개를 위해 미래의 불특정 시간에 디스플레이로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의 시작입니다. 이번 12개월 동안의 전시에서 우리가 모든 헛간 발견 자동차를 모아 놓은 갤러리를 시험해보세요.

1970 포드 머스탱 보스 429
Mopar의 5150 그룹에 속하는 희귀 자동차인 이 1969 Mustang Boss 429는 짧고 격동적인 삶을 살았습니다. 429는 초기에 경주에 들어갔고 1972년에 최종 등록되었습니다. 미래의 불특정 시간에 429는 뽑혀서 분실되었습니다. 차체는 약 3년 전 텍사스에서 결정됐고,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아 고유의 엔진이 위치하게 됐다. 회장 429 fb 조직에 대한 게시로 인해 프레임이 자동 종류와 재결합되었습니다. 엔진은 올해 MCACN 디스플레이로 옮겨졌고 주차 구역의 차량 내부에 설치할 예정이었지만 일부 누락된 브래킷이 이를 방지하여 엔진이 자동차 외부에 표시되었습니다.

1970 포드 머스탱 보스 429
1970 포드 머스탱 보스 429


1969년 슈퍼비를 멀리하라
이 1969년형 Bee는 유일무이한 것으로 정의되며 Mopars 5150 컬렉션의 다른 자동차입니다. 그것은 동일한 구형 383이 4단 속도와 짝을 이루는 숫자가 일치하는 스트라이프 삭제 자동차입니다. 이 광고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분홍색으로 칠해져 있다는 것입니다. Chrysler는 1970년 두 번째 1/2 모델의 페인트 색상 옵션으로 FM3 Panther red(circumvent) 또는 Moulin Rouge(Plymouth)를 가장 효과적으로 제시했습니다. 이 B 프레임의 펜더 태그에는 페인트 코드가 99로 되어 있어 특별 주문으로 변경되었음을 의미합니다. Chrysler는 색상에 대한 전용 페인트 코드가 없었지만 이 자동차는 화려한 보라색으로 칠해진 제조 장치를 떠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Chrysler가 2월 경까지 FM3를 제공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자동차에서 볼 수 있습니다. 1970년.

다트 악마를 멀리하세요
Chrysler가 저예산 일일 드라이버로 만들기로 결정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현재 Dart의 병동은 전혀 독특한 것이 아니지만, 회피 Dart Demon은 전혀 다른 이야기입니다. 사이드스텝 다트 데몬(Dart Demon)은 우리를 다트의 조종이 진정한 근육 차량이 되던 시대로 데려갑니다. 1971년형 다트 데몬(Dart Demon)은 플리머스 더스터(Plymouth Duster)를 기반으로 했으며 트림 패키지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우회한 다트 악마 340이 둘 중 초강력자로 변신했다. 오늘날 우회는 강력한 Challenger에 Demon 명판을 사용하지만, 그날에도 모든 힘은 avert Dart에 속했습니다.

다트 악마를 멀리하세요
다트 악마를 멀리하세요


뷰익 그랜 스포츠 455
뷰익은 수년에 걸쳐 아주 좋은 모터를 만들었습니다. 뷰익 그란 스포츠 455는 매우 과소평가된 머슬카입니다. 뷰익이 화려하고 효과적인 머슬카 대신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모터로 유명해졌기 때문에 1970년 그란 스포츠 455의 높은 품질은 경이로움으로 변했습니다. Gran 레크리에이션에는 뛰어난 350마력을 지닌 뛰어난 455입방인치 V8이 있었지만, 추가로 10마력을 갖춘 레벨 1 Gran 스포츠 455도 있었습니다. 모터 패션이 455 레벨 1을 검토하는 동안 인상적인 13.38초 만에 지역 마일을 달렸습니다. 이것은 당시 업계 리더들에 맞서 자신의 고유성을 유지할 수 있는 강력한 차량입니다.

머큐리 사이클론
Mercury Comet의 전체 성능 모델로 변경된 Mercury Cyclone은 얻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과대광고를 받을 만한 잊혀진 머슬카입니다. 머큐리는 결코 근육질의 자동차 엠블럼으로 언급되지 않았지만 1969년 머큐리 사이클론 코브라 제트(Mercury Cyclone Cobra Jet)와 같은 클래식의 경우 아마도 그렇게 되어야 할 것입니다. CJ는 고품질의 Bee와 Avenue Runner를 사용하여 크게 그늘에 가려졌지만 전설적인 만큼 적합한 모습으로 변했습니다. 428입방인치 V8은 놀라운 335마력을 자랑합니다. 그러나 이는 머큐리가 선전한 수량임이 분명합니다. 마일즈는 최대 400마력을 낼 수 있다고 널리 믿었습니다.

1970년 AMC 반란 장치
AMC 폭동 시스템은 이중 스노클 후드 아래에서 340hp 390 V-8의 쿵쿵거리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이 머슬카는 허스트의 전반적인 성능 연구와 미국 차량의 협력으로 만들어졌으며 최종 결과는 정말 놀랍도록 바뀌었습니다. 이 근육 차량은솔직히 챌린저에 돈이 많이 들었으니 더 유명하지 않은 것이 놀랍습니다. AMC는 또한 GM이나 Chrysler보다 개선된 가격 범위가 훨씬 작았기 때문에 이렇게 뛰어난 자동차를 공급하기 위해 통제한 팀에 대한 증거입니다. 반란 장치는 훨씬 더 많은 신용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는 고성능 자동차로 바뀌었습니다.

1970년 AMC 반란 장치
1970년 AMC 반란 장치


포드 토리노 GT
Ford Torino GT는 지금까지 생산된 최고의 머슬카 중 하나이지만, 최고 중 하나라는 평가를 받기에는 부족합니다. 포드 토리노 GT는 어떤 면에서든 실제 머슬카가 아닌 포드 머스탱에 의해 가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머스탱은 더 이상 머슬카가 아닌 조랑말 자동차입니다. Fairlane 및 일반 Torino와 같은 다른 Ford 머슬 자동차는 가족 운송 차량으로 명성을 얻었지만 Torino GT는 1968년 모델에서 390마력의 V8 덕분에 계속해서 효과적인 머슬 자동차로 변했습니다. 이는 결코 무시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갖춘 고성능 머슬카로 변신했습니다. 그것은 역사적인 근육 자동차이며 극도로 과소평가되었습니다.

플리머스 더스터
Plymouth Duster는 잊혀진 머슬카의 완벽한 예입니다. 정말 매니아가 있습니다. 하지만 Duster는 Charger나 Great Bee와 같은 기존 차량 공개 판매에서는 과도한 비용을 감당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Duster 라인의 정점에는 275hp와 340lb-toes의 토크를 갖춘 340 V8이 탑재되어 있으며, 이는 이 머슬카가 일류급 차량으로 올라가기를 원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70년대에 돌아와서 미국 달러에 많은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것은 Plymouth Road Runner보다 훨씬 가치가 낮은 저렴하고 효과적인 머슬카로 바뀌었습니다.

 뷰익 와일드캣
Wildcat은 정기적으로 제조업체의 첫 번째 종합 성능 차량으로 간주됩니다. 이 차는 럭셔리 스포츠 활동용 쿠페로 시작되었지만 빠르게 적합한 머슬카로 변모했습니다. 1970년형 뷰익 와일드캣(Buick Wildcat)은 진정한 머슬카로 거듭날 수 있는 엔진을 탑재했습니다. 실제로는 뷰익 자동차에 사용된 엔진 중 가장 큰 엔진으로 변모했습니다. 455입방인치 V8은 370마력과 완전히 놀라운 510lb-ft의 토크를 생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누구도 갖고 싶지 않은 근육질의 자동차로 변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Wildcat이 완벽해졌기 때문에 도도새의 파견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쉐보레 라구나
1975년을 사용하면서 머슬카가 나오는 길에 들어섰습니다. 정책은 자동차 시장에 심각한 타격을 입혔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지난 10년 동안의 명예로운 날을 기념했습니다. Chevelle Laguna S-3는 실제 근육 모터 중 하나가 됩니다. 이 화려함은 또한 NASCAR 트랙의 야수였으며 금지되기 전에 여러 Winston Cup에서 우승했습니다. Laguna의 스트리트 모델은 속도가 빠르지는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이전 모델의 대규모 블록 엔진이 부족했으며 145마력에서 175마력 사이의 출력을 낼 수 있는 가장 편리한 엔진이 되었습니다. 이 차를 줄이려는 규칙에도 불구하고 이 차는 꽤 훌륭하게 유지되었습니다. 더 이상 최대의 효과를 발휘할 수는 없지만 이를 보완하는 럭셔리한 스타일을 갖추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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