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머슬카

근육 자동차 엔진 총격전 - Chevy Vs. 포드 대결

revveduprides 2024. 3. 11. 1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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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한 차량을 식별하는 데 있어 강점을 놓치는 것은 훨씬 어렵습니다. 더 이상 맛 때문에 맛있는 와인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더 멋진 병에 담겨 있기 때문에 선택하는 것과 같습니다. 2022년형 포드 머스탱은 이 뜨거운 논쟁에서 간신히 앞서 나옵니다.

근육 자동차 엔진 총격전 - Chevy Vs. 포드 대결
근육 자동차 엔진 총격전 - Chevy Vs. 포드 대결


두 엔진 이야기
쉐보레 카마로와 포드 머스탱의 모든 모델은 후드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새로운 쉐보레 카마로 대 포드 머스탱 논쟁은 두 엔진, 즉 가장 큰 소리를 내며 가장 빠르게 가는 엔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Ford Mustang의 최신 새 릴리스에는 거대한 5.0리터 V8 10속도 자동 장치와 함께 332 및 350lb-toes를 생성하는 일반적으로 강력한 2.3리터 급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쉐보레 카마로는 최고 275마력과 295lb-toes의 토크를 자랑하는 2.0리터 터보로 경쟁사를 뒤쫓고 있습니다. 후속 단계는 3.6리터 V6 슈퍼차지 V8 10단 자동 엔진입니다. 머스탱은 속도와 에너지 측면에서 카마로와 경쟁할 수도 있지만, 이 자동차에는 불타는 고무와 화려한 외관보다 더 큰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제안
Chevrolet Camaro의 휠베이스는 111.7인치로 Mustang의 107인치보다 약간 더 큰 특수 처리가 가능합니다. 카마로는 이런 종류의 강국에 대해 매우 뛰어난 안정성과 코너링을 약속합니다. 새로운 카마로는 또한 머스탱의 36.5피트와 비교하여 뛰어난 38.4피트의 회전 직경을 기록합니다.


쉐보레 카마로와 포드 머스탱에 대해 가장 높이 평가하는 특징이 있는데, 이 기계 황소는 일단 많은 장점을 평가하면 꽤 조심스럽게 건강해집니다. 어떤 차량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개인적인 선호도와 단순한 로고 충성도가 결정될 수도 있지만, 두 전설적인 차량 모두가 귀하를 도로의 왕으로 만들어줄 것이라는 점은 긍정적입니다.

더 나은 제안
더 나은 제안


사진 복제?
각도에 따라 쉐보레 카마로 대 포드 머스탱 논쟁은 본질적으로 사진을 반영한다는 사실에 만족할 수도 있습니다. 각 트림에는 효과적인 엔진, 후륜 구동 파워트레인, 6단 수동 변속기, 좌석, 컨버터블 또는 쿠페 제품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질문에 영향을 미칠 만큼 충분한 차이점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한 측면에서 볼 때, 2022년형 카마로의 시작 비용인 25,000달러는 더 낮은 비용으로 유사한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다면 자동차 구입을 기억하지 않을 개인에게 확실한 이점입니다. 즉, 머스탱 스티커를 27,20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쉐보레 카마로의 날렵해진 대처능력과 포드 머스탱의 안전 기능, 넓은 트렁크 공간 등이 차별화 요소다. 모든 것은 스포츠카에서 가장 많은 비용이 드는 것으로 귀결됩니다(강도, 방향은 제외). 어떤 코스를 수강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오하이오주 데이턴에 가까운 Jeff Schmitt Chevy North로 가보세요. 우리의 소득 전문가들은 적합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형성하는 모터를 지원하는 다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Jeff Schmitt의 이득
오하이오 남서부에 머무르고 계시다면 Jeff Schmitt Chevy North가 Chevrolet Camaro 대 Ford Mustang 논쟁을 해결하는 데 최고의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직원들은 모든 답을 갖고 있으며 귀하가 지불할 수 있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을 중단하고 무료 12개월 보존, 무료 대여 차량, 우수한 수수료 보장, 72시간 거래 보장 등을 포함하는 Jeff Schmitt 이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수년 동안 영리 사업을 수행해 온 방법이자 우리 주변과 그 너머의 자동차 고객의 충성도를 얻는 방법입니다.

빈티지 학교와 현재
이러한 경주는 우리에게 머슬카 이야기가 얼마나 멀리 왔는지 살펴볼 위험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그 빈티지 클래식이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음, 다시 가정하십시오. 효과에 놀랄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차량은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차량은 후드 아래에 거대한 블록 V-8 형태가 있습니다. 이제 경주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SRT Widebody와 Plymouth Road Runner를 피하세요
우리는 70년대 전설적인 Avenue Runner를 상대하는 최첨단 Hell Cat 와이드바디부터 시작합니다. 각 모터는 드래그 레이싱 고무와 더 얇은 타이어 위에 앉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조명 회전은 경험이 없으며 Black 사이드스텝은 일류 시작을 얻지만 Plymouth는 라인까지 SRT 근처에서 꽤 달립니다.

쉘비 머스탱 코브라 vs 1969 쉐보레 쉐벨

다음으로 전통적인 Chevelle에 최첨단 Shelby를 적용했습니다. Mustang이 경쟁력 있어 보이지만 제조 단위 재고인 것 같습니다. 그 동안 쉐보레는 후드를 벗고 슈퍼차저가 튀어나와 있습니다. 드래그 방사형에 앉아 있고 뒤쪽에 휠리 바와 낙하산이 튀어 나와 있습니다.

각 차량이 출시를 위해 줄을 섰습니다. 표시등이 녹색으로 바뀌고 Chevelle은 발사 중에도 약간의 공기를 공급받으며 Mustang의 선두를 차지합니다. 머스탱 코브라가 11.84초를 기록하는 동안 10.52초 만에 상태 영역을 통과하여 승리를 거둔 Chevy의 쉬운 실행입니다.


포드 머스탱 vs 쉐보레 카마로 SS
이번에는 후드가 빠진 최첨단 머스탱 500이 등장했습니다. 그것은 엄청나게 조율된 짐승처럼 보이며 드래그 방사형을 흔들고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드래그 래디얼에 60년대 후반 카마로 SS가 추가로 장착되어 있으며 카마로의 원동력은 타이어에 약간의 열을 가하기 위해 연소를 제거합니다. 두 차량 모두 출시를 위해 줄을 섰습니다. 망치가 떨어지자 카마로는 자동차 길이만큼 앞으로 도약합니다. 머스탱의 원동력 때문에 응답 시간이 좋지 않은 것으로 바뀌었나요? 아니면 카마로에게 앞서게 한 걸까요?

악마 대 플리머스 더스터를 막아내세요
이제 우리는 오늘날 가장 놀라운 드래그 레이서 중 한 명인 Demon Widebody를 피하고 골동품 Plymouth Duster를 인수하게 되었습니다. 악마는 유행에 따라 드래그 스트립을 지배하는 유일한 이유를 가지고 멀리 떨어져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유명한 제품을 멀리하면 1달러에 더 많은 전반적인 성능 요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자동차는 출시를 위해 줄을 섭니다. 경험이 부족한 조명이 교차한 후 Demon은 Duster에게 4초 먼저 출발한 후 출발합니다. 거기에서부터 악마가 효과적으로 해낼 수 있었던 플리머스에서 모든 것이 대략적으로 감겨지고 있었습니다. 플리머스가 17.57초를 제어했는데도 1/4마일 시간을 10.83초로 설정했습니다.

쉘비 머스탱 코브라 vs 모나코 퇴치
이번 대결에서는 다른 현대의 머스탱 코브라가 모나코에서 66년 동안 머물게 됩니다. Shelby는 Chevelle과의 결투를 통해 우리가 미리 본 것과 동일한 것처럼 보입니다. 뼈 재고 공장인 것 같습니다. 그 동안 모나코는 후드에 튀어나온 강력한 슈퍼차저로 조정되어 드래그 방사형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11개 정도를 뽑아낸 후. 각 차량은 시작부터 줄을 섭니다. 조명 장치가 종료되고 둘 다 거의 이상적인 발사를 얻습니다. Mustang이 11.24초에 승리를 거두는 동안 우회가 13.38초를 제어하여 스탠딩 부문을 수행하면서 그 두 불꽃이 해질녘에 터지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쉐보레 카마로 ZL1 vs 쉐보레 쉐벨
이것은 쉐보레 대 쉐보레 대결입니다. 현대적인 구석에는 드래그 레이싱 타이어 위에 Camaro ZL1이 앉아 있습니다. 빈티지한 학교 구석에는 60년대 후반의 Chevelle만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경찰 제복을 입고 머리 위 조명 기구, 드래그 방사형 및 휠리 스탠드를 갖춘 Chevelle입니다. Chevelle은 깊은 울림을 지닌 바람직한 대안으로 들립니다. 출시부터 Chevelle은 ZL1을 넘어 포효하며 드래그 스트립을 두들겨 이겼습니다. Chevelle은 11.60초 만에 상태 구간을 통과한 반면 Camaro는 11.76초를 제어했습니다.

헬캣 SRT vs 폰티악 르망
하지만 다른 병동의 Challenger Hellcat SRT는 70년대 폰티악 르망과 경쟁합니다. 흰색으로 도색된 폰티악은 챌린저의 아름다운 파란색에 비해 수수해 보입니다. 각 차량은 약간의 번아웃을 겪고 발사 준비를 합니다. 조명이 꺼지고 Le Mans는 Hellcat이 출발하기 전에 4-2d 앞서 출발했습니다. 완전한 대화에서 SRT가 폰티악을 따뜻하게 추격하는 동안 SRT의 슈퍼차저가 윙윙거리는 소리에 귀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챌린저(Challenger)는 르망(Le Mans)을 넘어 우승을 차지했으며, 폰티악(Pontiac)의 13.24초에 비해 10.95초의 1/4마일 기록을 세웠습니다.

포드 머스탱 vs 쉐보레 노바
이 두 번째 경주에서 현대 Mustang은 60년대 후반의 전통적인 Chevy Nova와 다시 한번 대결합니다. 이 머스탱은 반대쪽 후드 스쿠프로 꽤 강해 보이는 반면, 바로 여기 있는 분홍색 노바 톱도 크게 개조된 것처럼 보입니다. 번아웃이 수행되고, 각 모터가 발사를 위해 줄을 섭니다. 조명이 미숙해지는 순간, 노바는 멋진 방출을 시작했고, 머스탱의 추진력은 부정적인 반응 시간을 갖고 노바를 결승선까지 따라갔습니다. 머스탱이 상태 부문을 수행하는 데 12.14초를 관리한 반면 11.87초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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