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 출시

속도와 에너지를 재정의한 전설적인 슈퍼카 10대

revveduprides 2024. 3. 13. 0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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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카... 그게 뭐죠?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각 신체에는 자체 모델이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차량이 더 빠르고 강력하며 극도로 빨라졌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현대 시대의 많은 주요 슈퍼카들의 눈에 비친 아름다운 람보르기니 미우라를 살펴보세요. 1966년에 출시된 이 모델은 345마력을 생산하는 가로 V12 엔진으로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정확히 50년 후,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 중 하나인 부가티 시론(Bugatti Chiron)이 출시되었습니다. 보닛 아래에서 약 1500마력을 호흡합니다. – 4개 이상의 추가 인스턴스…

슈퍼카... 그게 뭐죠?
슈퍼카... 그게 뭐죠?


충분히 주목받을 만한 진화입니다. Autoworld와 같은 박물관은 이에 대한 완벽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나는 모터의 레이아웃, 성능 및 시대를 초월한 영광 덕분에 전설이 되었거나 전설이 될 운명의 최고의 음악 히트곡 퍼레이드가 포함된 "슈퍼카 스토리" 전시를 꼭 검토하고 싶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이 히트 퍼레이드를 직접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오토월드는 2년마다 열리는 테마 전시회를 통해 강력한 하위문화를 발전시켜 왔습니다. 이는 최대 히트이며 기준을 더욱 향상시키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이번에 우리는 50개가 넘는 독점 슈퍼카의 형태로 자동차 역사상 가장 흥미로운 페이지 중 하나를 조명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존재하는 것 외에 가장 독특한 전시회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우리는 단일 디스플레이에 이렇게 많은 마력을 총체적으로 도입한 적이 없습니다.

우리에게 차량을 제공한 충실한 동료, 대출 기관 및 박물관, Severa 자원 봉사자 및 물론 Autoworld 친척들에게 특별히 감사드리며, 평소와 같이 그들이 없었다면 우리는 어떤 식으로든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1954 Mercedes-Benz 300 SL: 156MPH의 최고 속도는 가장 단순한 사양이 아니었습니다.

게시자: Mercedes-Benz
최초의 가로수길 감옥 슈퍼카로 널리 간주되는 1954년형 Mercedes-Benz Three Hundred SL은 상을 받은 독일 브랜드의 W194 경주용 자동차의 도로용 모델로 미국에 상륙했습니다. 300 SL의 상징적인 모양과 전설적인 걸윙 도어는 이 자동차의 큰 판매 포인트였습니다. 실제로, 1954년 156mph라는 놀라운 최고 속도를 자랑했던 Mercedes-Benz의 이 도로 주행 슈퍼카는 엄청난 차이로 당시 가장 빠른 생산 차량이 되었습니다.

91964 Ford GT40: 르망에서 Il Commendatore를 제압한 전설적인 미국 슈퍼카입니다.

전설적인 자동차 조직에 의해
전설적인 자동차 조직에 의해


전설적인 자동차 조직에 의해
미국 자동차 애호가들은 일반적으로 Ford GT40을 국가적 아이콘으로 환영하는데, 왜 그렇지 않을까요? 이는 나중에 르망에서 페라리를 무너뜨릴 자체 개발 슈퍼카로 바뀌었고, 마라넬로의 도약하는 말은 더 이상 무적이 아닌 완전히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Mulsanne 직선에서 212mph의 최고 속도를 달성하는 것은 결코 작은 위업이 아니었고, Ford GT40은 1966년 Le Mans에서 Ferrari와 Il Commendatore, Enzo Ferrari를 제압했고 자동차는 강력하게 버텼습니다.

81965 Toyota 2000GT: 떠오르는 태양의 나라에서 온 최초의 슈퍼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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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 출시된 모든 일본 스포츠카의 선례가 된 슈퍼카인 1965년형 Toyota 2000GT는 엔터테인먼트 기록을 바꾼 자동차로 불립니다. 긍정적인 측면에서 GT의 150마력은 과도한 양처럼 보이지 않지만 시속 135마일은 당시 동부 자동차에서는 이례적이었고 확실히 그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시속 165마일의 속도로 지나갈 수 있었던 당시 가장 빠른 자동차 뒤에 있었습니다.


현재 Toyota 2000GT의 가격은 Jaguar E-Type이나 Porsche 911보다 더 비쌉니다. 또한 Carroll Shelby 자신이 Toyota 2000GT에 골든 터치를 부여하여 공격적인 경주에 적합한 210마력을 낼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2000GT는 Porsche와 Triumph에 이어 4위를 차지했지만 국제적으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71966 람보르기니 미우라: 정확한 V-12를 갖춘 성난 이탈리아 황소

트레일러를 가져오세요.
많은 자동차 애호가들은 1966년의 람보르기니 미우라를 최초의 정통 슈퍼카로 생각합니다. 람보르기니 미우라(Lamborghini Miura)는 확실히 엄청난 화두였음과 동시에 람보르기니가 자동차 제조의 모든 라이프스타일과 미우라(Miura)에 맞서면서 자동차 역사에 획기적인 순간이 되었습니다. 엔진
이제 이는 Miura에 뛰어난 중량 배분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에 탁월한 운동 핸들링을 제공했습니다. 게다가 미우라는 다른 제조사들이 엔진 배치의 형태를 관찰하면서 새로운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61987 페라리 F40: 1차 생산 차량, 200MPH 속도 달성

페라리 창립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페라리 F40은 여러 면에서 독특한 슈퍼카입니다. 이 전설적인 슈퍼카는 Prancing Horse의 4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 뿐만 아니라 시속 200마일의 장벽을 깨뜨린 최초의 생산 차량이 되었습니다.

61987 페라리 F40: 1차 생산 차량, 200MPH 속도 달성
61987 페라리 F40: 1차 생산 차량, 200MPH 속도 달성


그러나 실제로 페라리 F40의 최고 속도 228mph는 눈에 띄는 요소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가 죽기 전 엔초 페라리가 자신의 창작을 감독한 마지막 자동차는 F40이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페라리 F40이 역대 가장 전설적인 슈퍼카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가장 사랑받는 슈퍼카 중 하나인 이유입니다.

51990 Acura NSX: 특수 제작된 Ferrari Beater가 완벽하게 배송되었습니다.

모든 열성팬은 경의를 표하며 1990년형 Acura NSX로 돌아옵니다. 당연히 그렇습니다. 현대 슈퍼카의 아버지인 1세대 NSX는 속도와 전반적인 성능을 재정의했을 뿐만 아니라 그 자체로 슈퍼카로 여겨졌습니다. 또한, 슈퍼카가 믿을 만한 자동차로 간주되지 않던 시절, 혼다의 Acura NSX는 동부의 신뢰성을 슈퍼카 단계로 끌어올렸습니다.
구성 요소 전설적인 Ayrton Senna 자신이 NSX 개발에 참여했으며, 이 지속적인 슈퍼카는 세계 최초의 전체 알루미늄 차체와 양산차 최초로 독립형 4륜 ABS를 자랑했습니다. 또한 NSX는 디지털 파워 스티어링과 가변 밸브 타이밍을 자랑했습니다. Acura NSX는 더 이상 성능, 실용성 및 정교함 측면에서 시대를 앞서는 가장 효과적인 제품은 아니지만 가격은 $20,000에서 $40,000 사이로 상당히 저렴해졌습니다.

41992 McLaren F1: 그래도 당연히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

McLaren F1은 여기에 출시된 지 31년이 지난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확실히 열망적인 슈퍼카임을 확인하면서 역사상 역사상 그 이름을 새겼습니다. 241mph의 기록적인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McLaren F1은 현대 슈퍼카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3초 만에 0에서 60마일까지 갈 수 있는 이 전설적인 슈퍼카는 90년대에 많은 기록을 깨며 당시 가장 빠른 거리 주행 자동차가 되었습니다. 요즘 한 대당 2천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McLaren F1은 모든 존경과 칭찬을 받아 마땅한 상징적인 슈퍼카입니다.

32002 페라리 엔초(Ferrari Enzo): 진정한 최후의 기계식 슈퍼카

도망자
10년 전의 슈퍼카이자 현대의 슈퍼카와 여전히 맞붙을 수 있는 페라리 엔조(Ferrari Enzo)는 무려 3.1초의 0~60회를 자랑했습니다. 최고 속도 221mph에 도달할 수 있는 Ferrari Enzo는 역대 Ferrari의 가장 상징적인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전자 보조 슈퍼카의 새로운 시대 이전에 중심 무대를 차지한 마지막 기계식 슈퍼카라고 할 수 있는 엔조는 세기가 바뀌면서 빠르게 출시되어 21세기의 가장 상징적인 슈퍼카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2011 Bugatti Veyron Spectacular Sport: 부가티를 지도에 올린 가장 빠른 자동차

부가티
폭스바겐 그룹은 1998년에 부가티 로고를 인수하여 재정적인 파탄에서 구했지만, 2006년이 되어서야 프랑스 브랜드의 첫 번째 생산 차량인 부가티 베이론이 만들어졌습니다. 4개의 터보차저를 갖춘 거대한 8.0리터 W16 엔진을 장착한 부가티 베이론은 1,001마력을 생산하고 시속 253마일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가 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2011년에 Veyron은 훨씬 더 빠른 속도로 놀라운 성능을 발휘하여 최대 268마력을 기록했습니다. Koenigsegg 및 Hennessey와 같은 다른 생산업체가 마력 전쟁에 새로운 기술을 도입한 것은 Bugatti Veyron이었습니다. 전 세대의 기어헤드를 위한 꿈의 차량인 Veyron은 Bugatti를 부문 지도에 올려 브랜드와 주력 차량을 누구나 아는 이름으로 만들었습니다.

12013 페라리 라 페라리: 삼위일체의 제우스12013 페라리 라 페라리: 삼위일체의 제우스

도망자
2013년 Automotive International은 McLaren P1, Porsche 918, Ferrari LaFerrari 등 3종의 자동차를 출시했습니다. 문자 그대로 '페라리'라는 이름이 붙은 이 자명한 슈퍼카는 페라리를 오랫동안 주목받게 만든 모든 것이 합쳐진 존재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하이브리드 슈퍼카의 물결이 이 분야를 장악했고, 이는 950마력을 내는 V12 엔진을 탑재한 궁극의 LaFerrari가 되었습니다.

Maranello에서 나온 역대 가장 큰 페라리 중 하나인 LaFerrari는 V12 발전소와 함께 운동 에너지를 수집하고 활용하는 현대식 Formula One에서 파생된 KERS 설정을 사용합니다. 10년 전 슈퍼카의 '신성한 삼위일체' 중에서 LaFerrari는 218mph의 최고 속도를 자랑하며 P1의 217mph와 918의 214mph를 앞질렀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하이브리드 슈퍼카가 LaFerrari와 그 동료들에 의해 탄생했으며, 우리는 Ferrari SF90 Stradale의 형태로 계속해서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1949 재규어 XK120 - 124.6mph
XK120은 1948년 런던 모터쇼의 컨셉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작은 컨버터블은 Jag의 이중 오버헤드 캠을 사용하여 1992년까지 단계적으로 중단되지 않은 동력 장치인 직선형 6기통 엔진을 드러냈습니다. 1949년 실버스톤 생산 자동차 경주에서 시암(현재 태국)의 베라 왕자에게 동력을 공급한 후 재규어. 이것의 약간 매운 버전이 The Motor Magazine에 게재되었습니다. 최고 속도는 124.6mph, 10.0초 만에 0-60mph, 연료 소비량은 19.8mpg입니다. 식기 세척기가 작동하던 시대. 그리고 귀.

페라리와 람보르기니의 불화 뒤에 숨은 서사시
때는 1963년이다. 성공적인 트랙터 제조업체인 페루치오 람보르기니(Ferruccio Lamborghini)는 그의 페라리(Ferrari)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그에 따르면 자동차 클러치는 매우 쉽게 부러진다고 합니다. 그는 이웃 마을인 마라넬로로 이사하고 다름 아닌 엔초 페라리의 문을 두드린다. 꽤 짧았던 만남이 슈퍼카의 운명을 영원히 바꿔 놓을 수도 있다. 이는 고객을 더 잘 대하는 방법에 대한 교과서적인 예가 될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씨는 압수가 나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페라리 씨가 그립을 더 오래 유지하기 위해 간단한 방법으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제안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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