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 출시

Bugatti EB 110 S, Jaguar XJ220, Ruf 911 BTR 및 Ferrari 456 GT를 최고 속도로 확인해 보세요.

revveduprides 2024. 3. 12. 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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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 456 GT
공장에서는 속도가 "300km/h 이상"이라고 주장합니다. Phil이 속도계 바늘이 320에 단단히 고정되었다고 언급했음에도 불구하고 점검 차량은 0.3km/h를 사용하여 목표를 무시했습니다! Phil과 나는 모두 추진력 측면에서 강한 바람 소리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Phil은 창문을 내렸다가 다시 올려 문제를 해결하려고 했지만 창문을 올리려면 시속 100마일 이하로 속도를 줄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필: "놀랍습니다. 페라리도 예전에는 그랬어요. 그들은 경주용으로 사육되었고 그곳에서 지원을 받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페라리 456 GT
페라리 456 GT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다른 예를 구동해 보았으며 이 소음은 일반적이지 않으며 부적합으로 인해 발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Phil과 저 둘 모두 자동차의 뛰어난 밸런스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Phil은 이를 "모든 상황에서 단순한 주행성 측면에서 가장 안정적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 시점에서 그는 이제 부가티를 운전하지 않았습니다. 에너지 보조 안내가 최고 속도만큼 매우 특별해졌고, 이상한 바람 소리를 제외하면 자동차가 속도에서 상당히 조용해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쇽업소버의 3가지 역할 조작에도 진심을 다했다고 밝혔습니다. 꽤 거친 뱅킹에서는 세 가지 위치 사이의 승차감에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나는 또한 표면이 완벽하게 수평인 뱅크 바닥의 코너링 한계까지 자동차를 운전했고 자동차는 매우 중립적으로 표류하여 스로틀 페달을 놓으면 약간의 전달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좀 더 터치해서 완성했어야 했는데... 하지만 평균적인 원동력과 이 정도 길이와 럭셔리한 자동차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또한 페라리가 부츠 내부에 장착된 전체 가죽 가방 세트와 예쁜 도구 상자를 사용하여 속도를 낸 것을 관찰해야 합니다. 이는 누락된 0을 추가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시속 3km!

루프 포르쉐 911 BTR
성능을 살펴보고 자동 클러치가 장착된 자동차라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가속 수치는 다른 차량과 달리 두 사람이 탑승하는 데 열중했습니다. 속도가 충분히 빠르지 않다면 Ruf는 주로 새로운 911을 기반으로 한 트윈 래피드 모델을 신속하게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완전히 "앤티크" 슬림 바디 Carrera 2를 기반으로 하고 몇 가지 내부 트림을 제거하여 가장 단순하고 가벼워진 이 단일 속도가 더 빠른 자동차조차도 견고하고 놀랍습니다.

Phil은 6단에서 가장 빠른 5,800rpm을 끌어당기기 때문에 자동차의 기어가 너무 높아졌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최대 회전수는 최고 6000이며, 높은 향상을 고려하여 Ruf는 신뢰성이라는 취미 내에서 rpm을 그 수준 이하로 거의 유지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필은 자동차가 충분히 빠르지 않다고 생각했을까요?

루프 포르쉐 911 BTR
루프 포르쉐 911 BTR


Phil은 "자동차는 매우 일관성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처음에 몇 가지 비정상적으로 작은 흔들림이 발생하지만, 그들이 아무데도 움직일 생각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나는 별로 친절하지 않았다. 최대 속도에서는 자동차가 방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꽤 많이 정확해야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달성 가능합니다.

처음에 165mph로 설계된 자동차가 서스펜션을 더 거칠게 만드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205mph에서 여전히 꽤 가능하다는 사실이 환상적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훨씬 어렵습니다. 확실히, Ruf가 새로운 리어 서스펜션과 더 넓은 트랙을 갖춘 새로운 911 Carrera를 기반으로 한 차량을 시장에 출시한다면 훨씬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할 것입니다.

브레이크는 포르쉐의 일반적인 브레이크와 마찬가지로 예외적이며 Phil은 브레이크가 "무엇보다 깨끗하다"고 평가했습니다. 그는 그 대신 강한 바람 소리가 잘 어울리는 창문 본체 때문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그것이 기본적으로 아무도 그런 문제에 관심을 두지 않았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911의 디자인에 내재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업그레이드가 있었고 새로운 911이 훨씬 더 좋아졌지만 달성할 수 있는 작업에는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필은 "스내치 페달이 없는 트릭 시프트"라고 불렀으며 "즐거움"을 느꼈습니다. 실제로 이 시스템은 아름답게 작동하며 가벼운 운전부터 경주까지 모든 운전 스타일에 로봇식으로 적응합니다. 아무리 빠르게 변속하든, 위로 변속하든 아래로 변속하든 스내치는 갑작스러운 움직임을 피하기 위해 속도를 조절합니다. 회전하는 바퀴로 경주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무자비한 일이기 때문에 Ruf의 점검 원동력이자 수입 감독자 역할을 하는 탁월한 원동력인 Stefan Roser에게 가속 점검을 요청하고 조수석에서 타이밍을 확인했습니다. 이는 165파운드를 의도한 것입니다. 추가 중량(스테판). 그러나 가속도 수치를 살펴보십시오. 모든 사람이 기존 방식으로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우리에게 진심으로 깊은 인상을 준 것은 Ruf-Porsche가 테스트된 가장 빠른 자동차 중 네 번째가 되었다는 것입니다(유명한 Ruf Yellow 치킨은 촉매 생성 이전인 1987년에 211mph를 기록했습니다). 차량은나는 무자비하게 운전했지만 그들 중 누구도 사소한 문제를 겪지 않았습니다. 이는 다른 몇몇 자동차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는 일입니다.
9번째 지역: 페라리 테스타로사

172.9MPH
마라넬로 출신의 빨간 머리가 깔끔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TRC 타원형의 테스타로사에서 173mph로 가는 것이 너무 쉬워서 제인 이모가 그것을 수행할 수도 있었습니다. 380마력, 48밸브 12기통은 팽팽하고 최고 수준의 울부짖음과 바람의 쉭쉭 소리로 바뀌었고, 우리가 알고 있는 다음 요소는 바로 우리가 거기에 있었다는 것입니다. 촉매와 머플러가 모두 포함된 구동계는 항상 TR의 최고 속도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최고 수준의 TR은 관심 지점을 살펴볼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지만, 직선 아래에서도 영향을 주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TRC의 Testarossa가 우리의 최종 TR 자동차 살펴보기보다 한 시간 더 느리게 3마일씩 느려졌다는 사실에 관해서는 시간과 마일리지의 변덕스러움을 가장 잘 인용할 수 있습니다. Brian DeVries의 페인팅으로의 전환 Ferrari는 몇 년으로 바뀌었고 16,000마일 골동품.

172.9MPH
172.9MPH


거리에서 TR은 버전 시민이 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살펴보는 자동차 중 1/2은 너무 시끄러워서 우리가 생각하는 것을 들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Testarossa의 엔진은 터빈이 깨끗해졌고 실내는 상쾌할 정도로 조용했습니다. 완전히 작동하는 온도 조절 기계가 있어서 더운 여름날에도 적지 않은 이점이 있었습니다. 물론, 우리는 게이트 변속판을 통해 장비 레버와 싸워야 했고, 중간 수준의 일반적인 Testarossa 행동에서는 안내가 무감각했지만 유행하는 DeVries의 차량에서는 정중함의 그림이 되었습니다. 매일 TR을 작업장으로 데려갈 수 있는데, 이는 실제로 바닥을 날아다닐 수 있는 자동차에 대해 완전히 큰 찬사를 보내는 것입니다.

페라리 테스타로사

380마력 플랫-12, 5페이스 가이드, 3760lb
수수료: $120,700
C/D 테스트 결과
최고 속도: 172.9mph
5번째 부근 : AMG 해머
181.4MPH

테스타로사가 주목받았다면, AMG 해머는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해머는 엄청난 신의 속도에 진정으로 아무것도 희생하지 않는 세단형 자동차입니다. 표준 Mercedes 300E의 모든 편안함과 세련미를 제공하지만 거의 200마리의 더 큰 말과 45mph 더 빠른 최고 속도를 제공합니다.

방법 2
이미지 제공: Mark Sutton / Motorsport 사진
최고 속도: 335km/h / 208mph
가속: 2.9초 만에 0-100km/h
F2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F1 모터보다 10~15초 정도 느리게 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스페인 GP에서 Verstappen은 1m12.272초의 시간으로 F1 폴을 확보했으며 동시에 Oliver Bearman은 F2에서 1m23.546초의 벤치마크를 설정했습니다. 같은 곡으로(이 경우 같은 주말에) 두 가지 분야를 비교하면 두 분야 사이의 공간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F2 기계는 F1 자동차보다 훨씬 덜 복잡하도록 설계되어 운전자에게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업계 최고 등급의 싱글 시트 시리즈를 만나보세요. 3.4리터 단일 급속 충전 V6 메카크롬 엔진으로 구동되는 이전 F2 자동차는 DR이 적용된 Monza에서 사용된 저저항 설정 내에서 약 335km/h의 최고 속도를 기록했습니다. 제로-100km/h는 2라운드가 걸렸다. 9초, 심지어 0-200km/h는 6.6초만에 이뤄진다.


구성요소 3
최고 속도: 300km/h / 186mph
가속: 3.1초 만에 0-100km/h
공식 2 아래 사다리의 가로대는 공식 3입니다. F3 차량은 2023년 6월 스페인 GP 주말에서 Pepe Marti가 Verstappen의 벤치마크 시간보다 15초 이상 긴 1m27.587s의 폴 랩을 설정한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다시 한 번 더 느려졌습니다. 그러나 F3 차량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300km/h 내에서 최고 속도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가속도 (상대적으로 말하면) 조금 더 부드러워서 0-100km/h 예상 시간은 3.1초, 0-200km/h는 7.8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는 표준 도로 주행 슈퍼카에서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빠르며, 이는 전반적인 성능을 각도에 맞게 조정합니다. F3 자동차는 약 380마력을 발휘하는 3.4리터, 6기통 메카크롬 엔진을 통해 구동됩니다. 자동차의 디자인은 노골적인 속도를 추구하기보다는 치열한 경주를 지향한다는 점을 인식하여 경제성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성요소 3
구성요소 3


구성 요소 E
최고 속도: 322km/h / 200mph
가속: 2.8초 만에 0-100km/h
시스템 E에서 경주되는 현대 Gen3 자동차의 최고 속도는 322km/h로, 최고 수준의 단일 인승 시리즈보다 느립니다. 그러나 F1이나 IndyCar의 현기증나는 속도에 도달할 수 없는 좁은 도로 서킷에서 경주하도록 설계된 자동차로서 전체 성능을 F1 자동차의 성능과 비교하는 것은 사실상 실행 가능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E의 핵심 개념은 지속 가능한 전기 경주를 도시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이는 경쟁의 즐거움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시리즈에 자연 속도에 대한 우선 순위를 제공합니다.


2023년 케이프타운 E-Prix는 안전 차량 길이와 완전한 방향 노란색 외관을 특징으로 함에도 불구하고 평균 속도 132.2km/h로 컴포넌트 E 역사상 가장 빠른 경주로 변했습니다. Sacha Fenestraz는 Cape m의 폴에 추가되었습니다.etropolis E-Prix는 평균 속도 155km/h로 Formula E의 가장 빠른 랩 기록을 세웠습니다. 한편, 메소드 E 자동차는 F1 및 MotoGP와 유사한 가속 속도를 즐기며 2.8초 만에 0-100km/h를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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