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 출시

페라리 대 람보르기니: 말과 황소 사이의 전쟁

revveduprides 2024. 3. 12. 0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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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파이더
나는 항상 람보르기니를 사랑해 왔습니다. 동부 카타나처럼 공기를 가르는 날카로운 모서리. 다중 파이프에서 나오는 광대한 소리. 당신은 당신이 차량 안에 있는 것처럼 느끼지 않고, 전투기를 조종하고 있는 것처럼 더 큰 느낌을 받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Lamborghini Huracan Spyder가 게임에서 비슷한 단계를 밟는 지점입니다. 드롭탑 또는 Targa라고 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자연스러운 스포츠 자동차의 구조적 스트레스와 누에고치 감각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뒤편의 구불구불한 도로와 주변 도로와의 연결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개방형 지붕의 완벽함은 수 마일에 달합니다. 클래식 컨버터블에서는 잃는 것이 있습니다. 이제 열린 지붕은 때때로 순수한 스릴을 선사하는 공기와 함께 주변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것이 만들어내는 소리도 훨씬 더 커집니다(경험해야 함). 그렇다면 머리 뒤쪽에 앉아 있는 5.2리터 V10의 사운드를 믿으십시오. 이 인터내셔널의 어느 누구도 당신이 이 괴물을 부활시키고 나오는 으르렁거림에 참여하는 것을 방해해서는 안 됩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파이더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파이더


페라리 F8 스파이더
방향에 있어서는 페라리 F8 스파이더와 거의 동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와 유사하게, 페라리는 이 세상의 가속력에서 벗어나 최고의 개방형 캐빈과 미술관 가치가 있는 조각 프레임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별은 어디에 있습니까? 람보르기니는 코너마다 겁을 주면서도 페달을 밟을 때마다 여전히 사랑에 빠질 수 있는 야수와도 같습니다. 페라리는 더욱 세련된 감각을 발휘합니다. 아이언맨이 건강한 것 같아요. Ferrari F8 Spyder는 항상 당신이 앉는 자동차는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일부가 될 자동차입니다. F1 패션 시프터의 기어 변경은 너무 쉽고 빠르기 때문에 마음이 그 속도를 거의 처리할 수 없습니다. 대처 능력은 도로에서 운전자를 보호하기 위해 완벽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지만 각 코너를 통과하는 느낌을 제공합니다. 페라리는 결코 당신과 싸우려는 사랑을 느끼지 않습니다. 페라리는 당신의 새로운 "일류 프레임"인 당신의 일부인 것처럼 보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파이더 VS. 페라리 F8 스파이더

너티넘버즈
현재 두 가지 모델이 모두 추가되었습니다. Ferrari 488은 2015년에, Lamborghini Huracan은 그보다 12개월 앞서인 2014년에 출시되었습니다. 각 자동차가 빠르고 효과적이라는 점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페라리는 자연수 측면에서 더 앞서 있습니다. 페라리는 V8 엔진 위에 터보차저를 장착해 662마력, 172cv/l, 최대 토크 760NM을 발휘하며 시속 60마일에 도달하는 데 3초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람보르기니는 최대 토크 560Nm, 610마력을 발휘하는 강력한 V10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각 차량에는 7단 듀얼 클러치가 있으며, 가장 효과적인 차이점은 람보르기니 그립이 자동으로 고려된다는 것입니다.

너티넘버즈
너티넘버즈


배지 뒷면의 역사
이런 종류의 아름다움을 운전하는 동안, 그것은 단지 성능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마일리지 평판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자동차 기록을 타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와 페라리는 각각 이탈리아에 거주하는 자동차 열정에서 탄생했습니다. 엔조 페라리(Enzo Ferrari)는 1940년대에 반환된 생산 자동차를 시작한 페라리 로고의 아버지입니다. 페라리 이름 뒤에 있는 잘 알려진 정보 중 하나는 1920년대에 엔초 페라리 자신을 사용하여 스쿠데리아 페라리 그룹이 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이 레이싱 팀의 결성은 자동차에 대한 그의 사랑을 확고히 해주었습니다. 페라리는 주로 속도와 경주 트랙, 그에 따른 태도를 기반으로 모터를 설계합니다.

오늘날 페라리 콜은 국제적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이며 국제 자동차 분야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주요 페라리 엔진이 시작된 지 수십 년이 지나 이웃 볼로냐에서 다른 자동차 라인이 탄생했습니다. 페루치오 람보르기니는 값비싸고 빠르고 쉬운 자동차에 대한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동시에 갖고 있는 타고난 그랜드 투어러였습니다. 1차 람보르기니인 350GT는 스타일리쉬하고 빠른 이탈리아 그랜드 투어러로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가 좋아하는 유명한 형식, 즉 후방 미드 셋업 엔진을 좌석 스포츠 자동차에 추가한 1966년 미우라로 바뀌었습니다. Lamborghini Huracan Spyder와 Ferrari F8 Spyder의 레이아웃이 모두 동일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는 올바른 디자인 선호도가 되었다는 증거입니다.

지붕을 내리고 조종석을 즐기세요
각 차량은 인승형이며 접을 수 있는 컨버터블 탑을 갖추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의 흑백 자동차 콘도를 여행하거나 차량 콘도 필요에 따라 흑백 자동차 콘도 SF를 여행하거나 다른 훌륭한 휴양지로 향하는 경우 488 스파이더와 우라칸 스파이더의 속도와 편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지붕을 내리고 조종석을 즐기세요
지붕을 내리고 조종석을 즐기세요


캘리포니아에서 이 두 차량 모두 최고 수준을 낮추고 사용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승리하기 때문입니다.페라리 대 람보르기니: 말과 황소 사이의 전쟁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파이더
나는 항상 람보르기니를 사랑해 왔습니다. 동부 카타나처럼 공기를 가르는 날카로운 모서리. 다중 파이프에서 나오는 광대한 소리. 당신은 당신이 차량 안에 있는 것처럼 느끼지 않고, 전투기를 조종하고 있는 것처럼 더 큰 느낌을 받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Lamborghini Huracan Spyder가 게임에서 비슷한 단계를 밟는 지점입니다. 드롭탑 또는 Targa라고 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자연스러운 스포츠 자동차의 구조적 스트레스와 누에고치 감각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뒤편의 구불구불한 도로와 주변 도로와의 연결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개방형 지붕의 완벽함은 수 마일에 달합니다. 클래식 컨버터블에서는 잃는 것이 있습니다. 이제 열린 지붕은 때때로 순수한 스릴을 선사하는 공기와 함께 주변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것이 만들어내는 소리도 훨씬 더 커집니다(경험해야 함). 그렇다면 머리 뒤쪽에 앉아 있는 5.2리터 V10의 사운드를 믿으십시오. 이 인터내셔널의 어느 누구도 당신이 이 괴물을 부활시키고 나오는 으르렁거림에 참여하는 것을 방해해서는 안 됩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파이더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파이더


페라리 F8 스파이더
방향에 있어서는 페라리 F8 스파이더와 거의 동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와 유사하게, 페라리는 이 세상의 가속력에서 벗어나 최고의 개방형 캐빈과 미술관 가치가 있는 조각 프레임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별은 어디에 있습니까? 람보르기니는 코너마다 겁을 주면서도 페달을 밟을 때마다 여전히 사랑에 빠질 수 있는 야수와도 같습니다. 페라리는 더욱 세련된 감각을 발휘합니다. 아이언맨이 건강한 것 같아요. Ferrari F8 Spyder는 항상 당신이 앉는 자동차는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일부가 될 자동차입니다. F1 패션 시프터의 기어 변경은 너무 쉽고 빠르기 때문에 마음이 그 속도를 거의 처리할 수 없습니다. 대처 능력은 도로에서 운전자를 보호하기 위해 완벽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지만 각 코너를 통과하는 느낌을 제공합니다. 페라리는 결코 당신과 싸우려는 사랑을 느끼지 않습니다. 페라리는 당신의 새로운 "일류 프레임"인 당신의 일부인 것처럼 보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파이더 VS. 페라리 F8 스파이더

너티넘버즈
현재 두 가지 모델이 모두 추가되었습니다. Ferrari 488은 2015년에, Lamborghini Huracan은 그보다 12개월 앞서인 2014년에 출시되었습니다. 각 자동차가 빠르고 효과적이라는 점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페라리는 자연수 측면에서 더 앞서 있습니다. 페라리는 V8 엔진 위에 터보차저를 장착해 662마력, 172cv/l, 최대 토크 760NM을 발휘하며 시속 60마일에 도달하는 데 3초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람보르기니는 최대 토크 560Nm, 610마력을 발휘하는 강력한 V10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각 차량에는 7단 듀얼 클러치가 있으며, 가장 효과적인 차이점은 람보르기니 그립이 자동으로 고려된다는 것입니다.

너티넘버즈
너티넘버즈


배지 뒷면의 역사
이런 종류의 아름다움을 운전하는 동안, 그것은 단지 성능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마일리지 평판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자동차 기록을 타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와 페라리는 각각 이탈리아에 거주하는 자동차 열정에서 탄생했습니다. 엔조 페라리(Enzo Ferrari)는 1940년대에 반환된 생산 자동차를 시작한 페라리 로고의 아버지입니다. 페라리 이름 뒤에 있는 잘 알려진 정보 중 하나는 1920년대에 엔초 페라리 자신을 사용하여 스쿠데리아 페라리 그룹이 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이 레이싱 팀의 결성은 자동차에 대한 그의 사랑을 확고히 해주었습니다. 페라리는 주로 속도와 경주 트랙, 그에 따른 태도를 기반으로 모터를 설계합니다.

오늘날 페라리 콜은 국제적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이며 국제 자동차 분야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주요 페라리 엔진이 시작된 지 수십 년이 지나 이웃 볼로냐에서 다른 자동차 라인이 탄생했습니다. 페루치오 람보르기니는 값비싸고 빠르고 쉬운 자동차에 대한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동시에 갖고 있는 타고난 그랜드 투어러였습니다. 1차 람보르기니인 350GT는 스타일리쉬하고 빠른 이탈리아 그랜드 투어러로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가 좋아하는 유명한 형식, 즉 후방 미드 셋업 엔진을 좌석 스포츠 자동차에 추가한 1966년 미우라로 바뀌었습니다. Lamborghini Huracan Spyder와 Ferrari F8 Spyder의 레이아웃이 모두 동일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는 올바른 디자인 선호도가 되었다는 증거입니다.

배지 뒷면의 역사
배지 뒷면의 역사


지붕을 내리고 조종석을 즐기세요
각 차량은 인승형이며 접을 수 있는 컨버터블 탑을 갖추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의 흑백 자동차 콘도를 여행하거나 차량 콘도 필요에 따라 흑백 자동차 콘도 SF를 여행하거나 다른 훌륭한 휴양지로 향하는 경우 488 스파이더와 우라칸 스파이더의 속도와 편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이 두 차량 모두 최고 수준을 낮추고 사용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승리하기 때문입니다.d 머리를 휘날리며 고정을 풀고 운전할 수 있는 멋진 자동차 중 하나를 사용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페라리의 어려운 상단은 약 14초 만에 접힙니다. 물론, 페라리는 싱글 그릴 시작과 경주장 느낌의 실내 등 공기 역학적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페라리의 실내는 원동력의 각각의 변덕과 필요를 충족시키는 것 이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우라칸 스파이더는 람보르기니를 통해 하드탑의 외관과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컨버터블이 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른 람보르기니와 마찬가지로 자동차도 육각형 탄소 원자와 유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자동차 스포츠의 상단은 약 18초 만에 접히는 부드러운 상단 모양으로 작동합니다. 이는 페라리 상단보다 약간 더 깁니다. Lamborghini는 운전대를 최대로 제어할 수 있는 넉넉한 다리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센터 콘솔에는 몇 가지 컨트롤이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임대 또는 페라리 아파트?
우리의 작은 슈퍼카 싸움이 거의 끝나갈 무렵 – 여러분은 나에게 묻게 될 것입니다 – 내가 무엇을 강요해야 하는지. 단단하고 괴물 같은 람보르기니나 초자연적인 우주선 페라리. 어떤 것이 귀하의 필요에 맞는지 알려준다면 나는 귀하가 얻을 수 있는 좋은 감정 중 하나를 빼앗아 갈 수도 있습니다. 당신도 이미 알고 있듯이, 거대한 Sur의 구불구불한 도로에서 알칸타라 휠을 쥐고 있는 동안 땀에 젖은 팔의 질감을 설명할 수 있는 단어가 없습니다. 으르렁거리는 전기 소리를 정당화하여 곡선을 통과하여 얼굴에 미소를 지을 수 있는 문구는 없습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이제 해야 할 문제는 단 하나뿐입니다. 각각에 전원을 공급해야 합니다.

람보르기니와 페라리: 구체적인 방법, 유사한 결과

람보르기니
그런 다음 Ferruccio는 도전을 포기하고 Giotto Bizzarrini에서 Gian Paolo Dallara에 이르기까지 그의 주변에 일류 엔지니어 및 디자이너 그룹을 확보했으며 Toro Lamborghini가 더 이상 항상 Cavallino Rampante보다 열등한 짐승이 아니라는 사실을 업계에 확인했습니다. 몇 년 후 Ferruccio는 Sant'Agata Bolognese에 위치한 Automobili Lamborghini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목표는 정확히 '이상적인 자동차'를 만드는 것으로 바뀌었고 더 이상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펄쩍펄쩍 뛰는 말과 성난 황소 사이의 다툼으로 대대로 이어져 태어날 수 있다. 다음 비디오에서 우리는 이 악명 높은 일화를 확인하는 Tonino Lamborghini(Ferruccio의 아들)에 주목할 것입니다(ENG 자막, 3:13분으로 도약).

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


현대의 결투: 프로산게 VS 우르스

페라리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논쟁은 각 이탈리아 제조업체의 최신 SUV에 계속 남아 있습니다. 스타일링부터 시작하여 각 모델은 각자의 야외 디자인에 대해 완전히 뛰어난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솔직히 페라리는 출입구가 4개 있는 페라리 GTC 4 루소처럼 보이지만, 람보르기니는 SUV 프레임에도 불구하고 날카로움을 유지합니다.

성능에 뛰어들어 엔진 브랜치 내에서 번역이 특별히 특별할 수는 없습니다. Lamborghini를 통해 선택된 두 배 더 빠른 4.0리터 V-8은 최대값이 감소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V-12보다 전기 출력이 더 높습니다. 슈퍼차저로 가는 길. 가장 강력한 점은 V8 4.0 Urus의 650마력 및 Performante의 666마력에 비해 Maranello 흡기 엔진이 6.5리터 배기량에서 725마력에 도달한다는 점입니다. 그러면 Urus의 V-8은 엔진 토크 비용이 626마일 더 좋아집니다. Ferrari V-12의 528파운드 피트에 비해 9파운드 발가락입니다.

두 경우 모두 성능이 매우 과도할 수 있습니다. 최고 속도는 Purosangue에서 192mph 이상, Lamborghini SUV에서 189mph 이상입니다. Lamborghini Urus의 4850kg은 Performante 버전에서 4747로 끝나며 Purosangue에서 Ferrari를 통해 주장된 4482보다 훨씬 더 무거워집니다.

페라리 대 람보르기니의 초기 역사
그 상대들은 각각 이탈리아 전통과 얽힌 풍부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감을 받은 기업가들을 통해 세계 엘리트들을 위한 독특한 고급 자동차 경험을 창출합니다. 1939년 알파 로메오 레이싱 존의 부서로 설립된 페라리는 이탈리아 마라넬로에 전적으로 기반을 둔 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 활동 차량입니다. 이후 엔초 페라리는 알파로메오에서 분리되어 1947년 마라넬로 공장에서 최초의 페라리를 제작했습니다.

Automobili Lamborghini S.P.A.는 1963년에 설립된 이탈리아의 고급 자동차 및 SUV 생산업체입니다. 처음에는 트랙터 양장점인 페루치오 람보르기니(Ferruccio Lamborghini)가 페라리 250 GT를 사용하면서 자극을 받아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와 경쟁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이는 이 두 회사 사이에 논쟁의 시작을 의미했으며, 람보르기니는 주로 그의 트랙터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뛰어난 이해력을 구축해야 한다고 주장함으로써 페라리에게도 강했습니다. 페라리는 페루치오의 엔지니어링 능력을 과소평가하여 그를 해고했습니다.

페라리가 수년 동안 인기를 유지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람보르기니에 대한 매력은 자동차 제조업체에 따라 달라졌습니다.대중문화 속 의 존재. 현재 페라리는 매출 측면에서 람보르기니를 능가하며 혁신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페라리는 획기적인 발전이라는 문구로 람보르기니보다 앞서 자리매김하며 2025년 최초의 순수 전기 자동차 출시를 앞두고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영원한 경쟁: 페라리 vs. 람보르기니
페라리와 람보르기니의 논쟁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는 오랫동안 자동차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러한 격렬한 반대를 촉발한 불꽃은 페루치오 람보르기니가 엔조 페라리에게 도전하면서 자신의 트랙터가 페라리의 자동차에 비해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고 주장하는 동안 모욕으로 되돌아갔다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담한 주장에 크게 놀란 페라리는 람보르기니가 주목할 만한 스포츠용 자동차를 만드는 데 목표를 두고 있는 동안에도 트랙터를 계속 만들어야 한다고 무시하며 대답했습니다. 람보르기니는 슈퍼 스포츠 자동차를 생산하기 위한 어려운 장인정신과 엔지니어링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농부일 뿐이라는 아이디어 페라리. 페라리의 거만한 반응에 분노한 페루치오 람보르기니는 “스포츠카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주겠다”고 도전적으로 선언했다. 그의 말대로 람보르기니는 페라리의 도움으로 설정된 요구 사항을 항상 수행하고 재정의할 수 있는 뛰어난 스포츠 자동차의 유산을 창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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